MY MENU

상담의이론과 실제

제목

동작구 지역 민생탐방 다세대 연립 빌라 점문 청소직업인 ♨

작성자
nowheart
작성일
2017.12.31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400
내용

 

30대후반 아주머니 청소 기능 능수능락해 빠른 동작 오늘 하루 몇군데 청소 해놓아 수입올려야하는 몸으로 부닥쳐 오직 맡튼일에만 성심껫 노력해 서울시에선 지차선 왜 이런분들을 아맹순찰 하여 남이안보이는 그늘속에 양심껫 성심껫 일하는 서민들분게 몇푼 안하는 종이 때기에 시장 지자체장 이름 도장 왜 못박어준나 불공정하고 편견적인 우리세상 누가 다 재정립 깨끗하고 청빈한 서민정치를 해줄찌 모두 인맥연줄 끼리끼리 조직 세를굴려  

33카지노
시간은 내가 그 속에서 낚시질을 하는 흐름이다. It is a wise father that knows his own child. 시간은 내가 그 속에서 낚시질을 하는 흐름이다. 한치의 기쁨마다 한자의 고민이 있다.(베넘) 말은 간단히 하라 "험담은 세 사람을 죽인다. 말하는 자 작지만 청결한 것은 큰 것이요. 크지만 불결한 것은 작은 것이다.(바이) 넌 자신을 누구에겐가 필요한 존재로 만들라. 누구에게든 인생을 고되게 만들지 말라.(에머슨) 우리는 지성적으로 되기 위해 많은 대가를 치른다.(에우리피데스) 살아 있는 실패작은 죽은 걸작보다 낫다.(버나드 쇼)
★▲우유부단한 것만이 습관으로 되어 있는 사람보다 더 비참한 사람은 없다.(제임스) 미련한 자는 자기 행위를 바른 줄로 여긴다.(성경) 청년이여 일하라. 좀더 일하라. 끝까지 열심히 일하라.(비스마르크)
♥ 흩어지면 쓰러진다. pray. 청년기는 대실수이다. 장년기는 투쟁이다. 그리고 노년기는 후회이다.(디즈레일리) 시간은 내가 그 속에서 낚시질을 하는 흐름이다.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