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의이론과 실제
청렴한 보수를 해보겟다고 거리로 나왓다
그런데 이지역사람들은 배신자라며 지지를 거두엇다
국민을 배반하고 자신들의 주머니를 불린 대통령을 거부햇다는 이유로 배신자의 굴레를 씌우고선 자신들의 자식을 죽인 그대통령을 죄가없다고 무죄방면하라 강변하는 그지역당과 그후보를 지지한다
어리석기가 백치를 넘어서도, 나라운영대신 도둑질이 주업무이엇어도 , 기업의 등을뜯어 자신들의 배만불렸어도, 내 지역당이면 무조건 무조건이란 말인가?
나라가 망해도 나라를 팔아먹어도, 강간미수여도, 정권과유착해기업하다망해 자살한 사람에게 돈을받앗다하여 재판에 처해?어도, 내지역당이면 무조건무조건이란말인가?
왜놈들은 혈안이되어 전쟁준비에 여념없고 곧바로 자신들이 제일먼저 왜놈들의 점령지가되어 곧처자식들이 왜놈들의 노리개로 전락될 비극이 코앞인데도 그저 상대당에 반대하기위해 '전하 일본은 전쟁준비는 커녕 조용하엿사옵나이다'라 말하는 바뀔수없는 유전자의 불구지역이란 말인가?
청렴한 보수를 해보겟다고 수백년만에 처음으로 갈라져나와 최소한의 응원을 기대햇건만 그 썩고 그 어리석은짓을 반복해달라는것이 이지역사람들이 진정한 뜻이더란말인가?
자신들의 자식이 왜물에 수장?는지, 왜 독성물질에 그어린 아이들이 폐가 굳어져죽어가도 조사조차 받지못햇는지, 이유도 관심도 생각도 안한단말인가 ?
썩은 나라, 하도썩어 뿌리조차 온전히 남아잇지않은 이 부패의 나라가 , 조금이라도 새싹을 틔워보려면, 그래도 청럼보수를 해보겟다는 이들에 그 싹을 키워줘봐야한다는 생각은 새발의 티 만큼도 안하더란말인가?
공천장사치든 제수성추행자든 강간미수범이든 차떼기 세금강도든 내지역이면 무조건무조건이라면 분명 다시 강대국의 노리개로 전락되는건 시간문제란걸 그렇게 당하고도 또 눈앞을 위협하는 저 거인들의 주먹을 보고도 깨닫지못한다는 말인가?
참으로 서글픈 지역 서글픈 보수 서글픈 나라가 아닐수없다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