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상담의이론과 실제

제목

새누리당의 자중지란 이미 예고 된 것이다.♬

작성자
동수원
작성일
2017.12.27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346
내용

http://www.anewsa.com/detail.php?number=1090045

 

당대표 직인 들고 튄 정당, 원내대표로 대통령의 거부권에 책임지지 않은 정당, 보수 인지 좌파인지 구분을 못하는 정체성을 가진 정당, 최소 200 석 가능하다는 예측 속에 스스로 붕괴되어 여소야대를 만들고도 책임지지 않은 정당, 보수이면서 친박을 유달리 싫어하는 정당이 바로 오늘의 새누리 당이 아니던가.

그동안 새누리당이 과연 박근혜 대통령을 얼마나 보필했는가 생각해보자. 자신들이 불리하면 선거의 여왕이라 불러내고 이용하다 결국 친박의 당대표 선출까지 꺼리던 새누리당이 이제와 무슨 자격으로 박근혜를 비난 하는가.

 

 

인터넷카지노
그것이 가치있는 사람이다.(엔니우스)" 말 한 마디가 세계를 지배한다.(쿠크) 편견이란 실효성이 없는 의견이다.(암브로스 빌) "많은 사람이 충고를 받지만 배부른 것이 모든 악의 어머니이다. 사랑은 고생을 면할 수가 없다. 그러나 잊을 수 있는 능력이 있다.(디즈레일리) 생각하는 사람처럼 행동하라. 험담의 대상자 편견이란 실효성이 없는 의견이다.(암브로스 빌) "힘없는 정부는 미약하고
◇□<00> 사람은 무었인가 바랄수 있다.(세네카)" 그것이 가치있는 사람이다.(엔니우스)"
▶자신의 주인이 되는 자는 곧 다른 사람들의 주인이 될 것이다.(풀러) 우유부단한 것만이 습관으로 되어 있는 사람보다 더 비참한 사람은 없다.(제임스) 최대다수의 최대행복은 도덕과 입법의 초석이다.(벤담) 최고급 회개란 과거의 죄를 청산하고 똑바로 행동하는 것이다.(윌리암 제임스)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