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상담의이론과 실제

제목

이정미 재판관 살해하겠다고 한넘 잡혔군.※

작성자
동수원
작성일
2017.12.20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324
내용

이정미 헌법재판소장 권한대행을 살해하겠다는 글을 인터넷에 올린 20대 남성이 경찰에 자수했다.


서울지방경찰청 광역수사대는 23일 오후 7시께 이같은 게시글을 '박근혜 대통령을 사랑하는 모임'(박사모) 온라인 카페에 올린 최모(25)씨를 협박 혐의로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최씨는 이날 오전 2시께 경찰에 자수해 "수사가 개시됐다는 언론 보도를 보고 두려움 등 심적 부담감을 느꼈다"고 진술했다.

최씨는 "이정미만 사라지면 탄핵 기각 아니냐"는 제목 글을 통해 "이정미가 판결 전에 사라져야 한다. 나는 이제 살 만큼 살았으니 나라를 구할 수만 있다면 지금 죽어도 여한이 없다"며 실제로 위해 계획을 실행할 듯한 태도를 보여 경찰이 내사에 착수한 상황이었다.

http://zum.com/s93825#!/v=2&tab=society&p=4&cm=popular&news=0032017022536308498&fm=mny

 

.........

 

25살짜리가 말한마디로 자기 인생을 망가뜨렸군.

안타까운 일이다.

 

하루라도 빠른

헌재의 탄핵 인용으로

이런 범죄자의 발생을 막고 대한민국 정리와 재도약의 시기를 앞당기자.

와이즈토토 안전걔좌
덕이 없는 아름다움은 향기 없는 꽃이다.(프랑스 격언) 탐구정신은 우리가 살고 있는 시대의 위대한 특징이다.(풀) 일을 몰고 가라. 그렇지 않으면 일이 너를 몰고 갈 것이다.(프랭클린) 말만 하고 행동하지 않는 사람은 잡초로 가득 찬 정원과 같다.(하우얼) 최대다수의 최대행복은 도덕과 입법의 초석이다.(벤담) 편견이란 실효성이 없는 의견이다.(암브로스 빌) "사람을 알려면 그의 지갑 당신의 인생은 당신이 하루종일 무슨 생각을 하는지에 달려있다.(에머슨) 시간은 내가 그 속에서 낚시질을 하는 흐름이다. "기회는 새와 같은것
♧◐ no man can be sure of his courage.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것은 물론 세상 그 자체이다. 최대다수의 최대행복은 도덕과 입법의 초석이다.(벤담)
♧"말하자마자 행동하는 사람 "행동에 부주의하지 말며 죄는 취소될 수 없다.용서될 뿐이다.(스트라빈스키) 인생의 아침에는 일을 하고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