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상담의이론과 실제

제목

음주운전인가요??↓

작성자
동수원
작성일
2017.12.02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295
내용
저희는 a,b,c동이 있는 빌라이며 저는 c동에 살고 있는사람입니다 c동으로 주차장을 가려면 a동을 지나 b동을 지나 c동을가야되는 구조입니다 a동 입구를 잘못주차할경우 b동 c동은 앞에 주차를 할경우 뒤에는 주차를 하지 못하는 상황입니다. 저는 회사동생들과 술자리가 있어 술을 많이 먹은후 전 별루 맘에 드는 대리회사가 없을뿐더러 포인트관계로 동생이 불러준후 나중에 제가 동생에게 주는방식으로 대리를 불러 빌라 A동까지 왔으나 입구에 전혀 보지 못한차량 개인택시차량이 있었습니다. 그 차량으로 인해 그랜드카니발인 내차량은 진입을 못하는 상황이어서 대리기사는 보낸상황이었고 저는 기다리며 주차장입구에서 전화를 하여 개인택시기차량주에게 전화를하여 조금 심하게 어디에 사시는분이며 차를 입구에 주차하면 되지않으냐며 차를 이동해달라 하였으나 개인택시주인인 차를 정상적으로되었다 하며 전화상 실랑이를 벌인후 늦은 3시에서 4시경에 앞으로 조금 이동후 제가 운전을 하여 A/B동을거쳐 C동에 주차를 하고 집에 도착했는데 3~5분후 개인택시 아들이 전화를 하여 또한 실랑이가 있었고 제가 음주운전을 했다며 경찰을 그쪽에서 부른상황이었습니다. 경찰이 오기전에 그아들과 그아버지한테 멱살과 폭언을 수차례당하며 경찰이 온후 몸싸움은 제재가 되었습니다. 읔... 글쓰고 있는데 경찰이 전화오네요. 직접적으로 폭력은 없었지만 부자가 저의 멱살과 폭언으로 경찰차가 오기전까지 이뤄졌던상황이었고 그상황에서 저도 폭언과 칠라면 치라고 언급한봐는 있습니다. 방금 전화온 경찰분은 있는상황 그대로 말씀해준다하였습니다. 왔을때 몸이 엉켜있는 상황은 목격하셨다합니다. 이리저리 몸싸움은 있었지만 서로 폭력은 없었습니다. 경찰이 오자 바로 아들인지 그아버지인지는 모르지만 집으로 이동후 및분후 음주운전을 했으니 법데로 처벌을하라며 창문까지 열고 소리까지 지르더군요. 그 상황에서 저는 음주 측정을 해야한다기에 이게 무슨 음주운전이냐며 항의를 했고 3~4미터인데 이게 음주에 걸리는 부분이냐며 항의를 했지만 그 부자가 112에 신고를 하였을때 음주 신고를 하여 측정을 해야된다하기에 그렇게 그냥 일반 처리하자 일반 민원으로 처리해달라하였으나 일반민원처리로 안된다하며 상사까지 부르며 음주측정을 요구하더군요 경찰아저씨들은 음주운전에 주가 되어있더군요 그래서 솔직히 경찰한테 어차피 주차문제로 민원이 생긴부분이며 융통성있게 그냥 넘어가는 부분아니냐 하였지만 경찰아저씨들은 음주운전으로 신고를 받았다며 음주측정을 하더군요 음주 측정을 하기전에 전 술을 많이 먹어 난 무조건 정지이상 취소가 나온다 말을하며 거부를 하였지만 경찰은 제입장은 알지만 자기들도 역활이 있다며 있다 음주측정거부 1차거부를 말을 하더군요 전 운전면허가 없음 직장도 잃는다며 그냥민원처리해달라했지만 거부하시며 만일 재판을 가더라도 이런상황이 더 불리하게 적용될수 있다며 음주측정을 하라하여 음주측정을 했는데 0.097 나오자 취소는아니라며 다행이라하네요...외벌이 8년차이며 두아이가 있어 주차문제는 뒷전이고 제 음주운전에만 말을하네요 지금 선생님의 말은 이해가 되지만 이런식으로 말씀을 하시더라고요...조사는 오늘말고 편한때오시거나 나중에 오라고 정중하게 말을하는데...이게 정말 음주운전인지....? 주차장앞까지 대리운전까지 했는데...빌라 입구에 주차를 이상하게하여 입구를 막은 사람사람과 중제가아닌 저의 음주운전만 탓할부분인지...이 시간까지 잠도 못자고 A동 ?0?호가 너무했다 하네요...이래서.................
에비앙카지노
강한 사람이란 가장 훌륭하게 고독을 견디어 낸 사람이다.(쉴러) 두 손으로 얼굴을 씻는다.(플로리오)" 창조적인 예술가는 그 전의 작품에 만족하지 않기 때문에 다음 작품을 만든다.(쇼스타코비치) Painless poverty is better than embittered wealth. 두사람의 개성의 만남은 두가지 화학물질의 접촉과 같다. 반응이 있으면 둘 다 변화한다.(융) 화가 나면 열을 세어라. 풀리지 않는 다면 백을 세어라.(제퍼슨) 지식이 깊은 사람은 시간의 손실을 가장 슬퍼한다.(단테) 가시에 찔리지 않고서는 장미꽃을 모을 수가 없다.(필페이) 산을 옮기는 사람은 작은 돌맹이부터 옮긴다.(중국 속담) 지혜는 고통을 통해서 생긴다.(아에스킬루스)
↔※선한 사람이 되라. 그러면 세상은 선한 세상이 될 것이다.(힌두교 속담) 오만으로 망친다.(관자)" 폭풍은 참나무가 더욱 뿌리를 깊게 박도록 한다.(허버트)
♬창조적인 예술가는 그 전의 작품에 만족하지 않기 때문에 다음 작품을 만든다.(쇼스타코비치) 종소리처럼 맑고 분명해라.(레이) 빈곤은 재앙이 아니라 불편이다.(플로리오) 날이 밝기 직전에 항상 가장 어둡다.(풀러)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