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상담의이론과 실제

제목

보수를 팔아먹은 박근혜를 지지하는 것은 보수단체가 아니다.▲

작성자
appled3
작성일
2017.11.29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375
내용

경제 진보, 안보 보수  무당파 소시민의 아고라 참여 - 나는 중도다 ! 


친박단체는 보수단체가 아니다.



친박단체가 탄핵반대집회를 하며 촛불집회에 맞불을 놓는다. 저들이 박근혜를 결사옹위하는 이유가 여럿 있겠으나 그 중 가장 설득력을 얻을 만한 것이 안보문제다. 박근혜 정권이 잘못한 것이 많아도 잘한 것도 많다는 것이다. 그 중에 안보문제는 너무도 잘했고 잘 해오지 않았냐는 거다. 개성공단을 폐쇄함으로써 북핵 4차실험에 단호한 결단을 내렸고, 나아가 대북제재에 미온적인 중국을 압박하기 위한 수단으로 사드를 도입함으로써 강한 의지를 보인 점은 안보 보수 유권자들의 환심을 살 만 하다.  


그러나, 그러한 박근혜의 안보의지는 진정성을 잃고 말았다. 그러한 결정이 이 나라를 위해 꼭 해야 할 만한, 목숨을 걸고 견지해야 할 문제로 여겼다면 어떻게 후임 총리로 김병준을 내정할 수 있느냐는 말이다.  진짜 안보보수 유권자라면 그때 난리를 쳤어야 하는 것 아닌가?  어떻게 개성공단을 재개하고 사드도입을 철회해야 한다고 주장해온 김병준을 총리로 세울 생각을 하느냐고 말이다.  진짜 안보보수라면 후임 총리 내정에서 박근혜가 가짜 보수, 무늬만 보수였음을 깨달았어야 할 일이다.


다시 말하지만, 박근혜는 그 동안 안보보수 인척 했을 뿐 진정한 보수가 아님이 밝혀졌다. 결국 큰 일이 터지자 제 살길 찾아보려고 야권에게 꼬리를 내리는 시늉을 했음이 명명백백 드러나지 않았나?  그런데 어떻게 그런 박근혜를 결사옹위하는가?  그런 단체는 보수단체가 아니라 사이비보수단체가 맞다.


진짜 보수라면 가짜 보수를 분별할 줄 안다. 그 무엇과도 양보할 수 없는 것을 지켜야 할 사람이 바로 보수인 것이다. 북한이 미국에 대한 핵억지력을 확보하면 우리 남단에 위치한 주요한 항구도시를 핵공격하고 항복을 종용할 수 있다. 그러면 우리는 과거 일본이 그랬던 것처럼 속수무책 항복해야 할 처지가 될 것이다. 그런데 남북경협을 재개해서 현금을 가져다 바치자는 건가? 북한이 미국에 대한 핵억지력을 확보할 수 있는 시기를 앞당겨서 나라를 통째로 가져다 바치자는 것이냐 말이다. 


북핵은 협상용이나 방어용이 아니다. 북핵은 주체사상에 입각하여 외세의도움없이 자력으로 통일전쟁을 완수하기 위한 공격용이다. 고로,진짜 보수라면 가짜 보수를 척결하는 일에 앞장서야 한다. 가짜 보수를 잘라내지 못한다면 이 나라에 보수가 설 자리는 없다. 보수는 양치기 소년처럼 국민의 불신을 사고는 자신과 이 나라까지 망하게 할 것이다. 사이비 진보세력도 문제지만 가짜 보수도 이 나라에 심각한 암덩어리임을 자각하고 가짜보수 퇴치에 힘을 쏟아야 한다.


다시 강조하지만

보수를 팔아먹은 박근혜를 옹위하는 단체는 보수단체가 아닙니다.



아고라에서

아지랭이가....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사이트블랙잭
33카지노

"어떤 가치 있는 행동을 하지 아니한 날 정당하게 사는 자에게는 어느 곳이든 안전하다.(에픽테투스) 모든 죄의 기본은 조바심과 계으럼이다.(카프카) 아예 배우지 않느니 보다는 늦으나마 배우는 편이 낫다.(클레오 불루스) 이기는 것이 중요한 것이 아니다. 어떻게 노력하는가가 문제이다.(쿠베르탕) 시간 이외에는 적이 없다.(예이츠)" 청년이여 일하라. 좀더 일하라. 끝까지 열심히 일하라.(비스마르크) 참고 버티라. 그 고통은 차츰차츰 너에게 좋은 것으로 변할 것이다.(오비디우스) 정신으로 창조된 것은 물질보다 한결 생명적이다.(보들레르) The world is a beautiful book
◀☎작은 구멍 하나가 큰 배를 침몰시키는 것이다.(에프라임 도마라츠키) "생명이 있는 한 사람의 천성과 직업이 맞을때 행복하다.(베이컨)
♡말에 혼동되지 말며 In the morning of life 사람의 척도는 그가 불행을 얼마나 잘 이겨내는지에 달려있다.(프르다크) 노년은 청춘에 못지 않은 좋은 기회이다.(롱펠로우)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