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상담의이론과 실제

제목

오늘날 한국이 수렁에빠진 원인은 좌편향교육이 주범이다◐↑

작성자
areakis
작성일
2017.10.29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399
내용
오늘날 한국이 수렁에빠진이유는 좌편향교육.사상이 주범이다..

우리국민 모두는 이러한 충격의사실을 국가앞날을 위해서 분명히 알아야할것이며 우리모두는 이러한 반국가적분자들을 몰아내는데 앞장서야 할것이다..
이런 좌편향교육성향의 정치인.지식층들의 공통점은 반대.투쟁.파괴를 행동지침으로 생활해나가고 있다.
북한식쪽으로 보면 된다.

한때는 한국이 세계에서 주목을 받은적도 있썼다.
그러나 오늘의 힌국은 지구상에서 문제의국가로 전락돼버렸다.

우선 박근혜대통령은 과거 역사사실을 정권이재단해서는 안된다는 아주 의미깊은 언급을 한것에대하여 오늘 다시한번 되새겨보고자 한다..

한시대의 역사를 사실이아닌 사욕.인기.보신을위해서 왜곡.매도질하는것이야말로 국민.국가는물론 나아가 인류에게까지 엄청난대역죄를 범하는 절대용서될수없는 행동이라는것을 알기바란다.

ㅡ박근혜대통령의 역사를 정권이재단해선 안된다는말은 정권이 과거사실.진실을 멋대로 왜곡.매도시켜서 정권욕구대로 변질시켰기때문에 오히려 이런 문제를 막아야할 정권에서 역으로 역사진실을 왜곡.매도질해선 절대안된다는 뜻이다.

과거정권이 역사를 변질로 재단시킨결과 현재 한국은 좌편향교육.사상에 의하여 또 그 풍조에 휘말려서 진퇴양난의 원칙과 문제의식이 실종된 엄청난 수렁에 빠져서 발버둥 치고있는 중이다.
오늘날 한국을 이꼴로 빠트린 좌편향세대.이것들을 부추키면서 놀아나는 정치인.지식인들 중책임이있다.
한때 세계가 주목했던 오늘날의 한국은 절대 정상적인국가가 아니다.
박근혜대통령정부는 좌편향세대들에 의해서 떨어질때로 떨어진 국가의정기를 다시세워보고자 발버둥치고 있지만 글쎄요 가답이다.

이꼴이 됐쓰니 무슨 우리군의 대수치 천안함사건을 막겠쓰며.또 무슨 북핵을 막겠는가.
지식인들은 지식인다운 참 지식을 내세우지 못하고 있다.

북핵.미사일을 막아.....
이제 우리는 우리자력으로 북핵.미사일 절대 막지못한다.북핵.미사일발사 저지는 이미 우리 손를 떠난지 오래됐다.
당사자 국가가 이지경에 도달할정도라면 이지구상 어느국가라도 중대한문제가 있는국가다.국가의주권을 주체인 우리가아닌 다른곳으로 빼앗기고 유린당하면서 유지해나가고 있다는 뜻이다.한마디로 웃기는 현상이다.국민들은 생각해보라.이런 상황에서는 절대 국가의 앞날은 없다.

그동안 좌편향교육.사상에 의한 좌편향교육 이수자들에게 또 그속에서 서식하면서 휩싸인 지식인들에게 무슨 건전한 또 정상적인 발전.진전을 바라겠는가..
힌색을 청색이라고 하는 지식인.지도층들에게......

그런 원칙과 문제의식이 없는 좌익사상인들에게 애당초 국가발전과 나아가 북비핵화와 미사일발사저지를 바란다는것은 마치 콩심어놓고 팥나기를 기대한것과 똑같다.

오죽하면 박근혜대통령정부가 보다못해 과거정권이 재단.변질시켜놓은 좌익사상교과서를 어쩔수없이 역 재단하지 않으면 안될 개그쑈와도 같은 기구한일이 벌어지겠는가.

우선 지식.능력문제는 없이 한일위안부문제 타결반대와 말짱한 헌법을 탓하는현상 또 반대.파괴를 직업으로 하는자들 이런자들이 좌편향교육효과의 대표적 사례다.좌편향교육의 폐단은 이미 정치.경제.사회 .국방 어느곳하나 온전한곳없이 골고루 침투하여 서식중에 있다.

이모든 폐단은 우리의 헛점을 호시탐탐노리는 북한에게 유리하게 작용된다는 것을 알아야 할것이다.북한은 남한사회의 이러한상횡에 대해서 좌편향세대들에게 격려를 보내고 있는중이다.남한내 좌익세대들을 활용하여 결정적시기가 왔쓸때 그것들과함께 핵을지렛대삼아 고려연방제통일을 협박식으로 제안해올것이다.

정부는 빨리 좌편향기술된 모든교과서에 대하여 국가백년대계를 위하여 미래세대를위하여 현실을 직시하는.역사사실대로 현실에맞는 교과서로 역재단 해놓으라.

힌색은 영원한힌색이지 어느순간에 청색으로 돌변하지 않는다는 철칙을 수렁에빠진 국가구출을 위해서 우리모두 명심하자.
우리계열 csx556drr7xgk7jlhln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