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상담의이론과 실제

제목

단군상 손괴에 대해 허위정보를 유포하는 종교집단은 어디인가사랑합니다

작성자
오지호
작성일
2016.11.25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580
내용

단군상 손괴에 대해 허위정보를 유포하는 종교집단은 어디인가

 

 

단군상과 단군공작물은 다릅니다.


부령(국무총리)에 기초하여 선현에 관한 영정심의위원회(규정)가 있습니다."단군이 역사인가 신화인가"를 떠나 역사학자들과 국가는 신화라고 규정하고 있고,초등학교 교과서에도 신화라고 기록하고 있습니다.소수자의 의견도 있지만 학계의 통설은 신화로 규정하고 있다는 점입니다.대한민국에는 국가표준이 있고,세계에는 수천가지의 세계표준이 있습니다.표준은 건전한 사회질서와 국제질서의 혼란과 갈등과 분쟁을 예방하기 위한 서로의 약속인 것입니다.표면적으로는 홍익을 전파한다는 종교가 이에 태클을 걸고 자기종교집단의 단군공작물이 최고라며 국가의 규정을 무시하고 자기들의 주장을 따르라고 주장하는 행태는 비판을 받아야 할 행동인 것입니다.국가의 질서가 우선이라고 주장하는 사람들중에는 종교인들이 많습니다.3.1.운동도 종교인들이 많았습니다.

 

이들은 자기들종교집단의 주장을 반박하는 단체에 조직적으로 엿을 먹이겠다는 의도인가 누군가에 의한 자작극의 형태가 보입니다.기독교는 크리스트라는 용어를 사용하지 않습니다.손괴의 현장에는 비기독인들의 작태가 보입니다.완전범죄는 없다는 말이 생각납니다. 한기총이나 기독교가 그렇게 너그러운가 봅니다.하도 기가차니 "밖에 나가 놀아라"인가요 위 주장은 건전한 사회질서에 대한 테러입니다.흉칙한 허위정보에 기초하여 갈등과 분쟁을 조장하고, 시민의 의견을 분열시키는 행태는 빨갱이들이 즐기는 일이 아닌가 하는 점입니다.

 

본인은 시민들에게 위 홍익사기의 실체를 알리려고 해도 접근을 막아 접근하지 못하고 반박하지 못하는 경우가 상당합니다.그렇다면 무대를 만들고 이 허위정보를 게시한 행위가 조직적인 행태가 아닌가 하는 점입니다.광우병에 대한 허위사실 유포행위로 국가의 이미지 손실이 얼마입니까 이 행태가 광우병 사기와 무엇이 다릅니까 자작극의 의혹,이 종교집단의 피해자들은 위 단군공작물이 그 종교집단의 사이비교주상으로 알고 있기에 교주에 대한 쌍욕으로 판단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간첩들이나 좋아하는 괴상한 허위정보가 신고가 되면, 임시조치하고 게시자에게 소명의 기회를 주어야 할 것입니다.이의신청을 하게 하여 게시글에서 허위정보는 삭제해야 할 것입니다.수백만명에게 허위정보가 유포되고 있다는 점이 심각하여 사회성이 부각되고 있다는 점입니다.깨진 유리창 효과와도 같습니다.지적하는 점에 객관성이 있다면 여론몰이의 선정적이고 불건전한 글을 우리가 함께 같이 잡아야 할 것입니다.흉칙한 허위정보로 시민의 의견을 분열시키는 행태는 빨갱이가 즐기는 일이 아닌가 하는 점입니다.

 

위 내용에 고소나 문제를 제기하고자 하는 종교집단은 무엇이든 좋습니다.

무엇이 사회와 국가를 위해 옳은가 공개토론도 좋습니다

10명이 나와도 좋습니다.

대응하겠습니다.

 

전관예우 돈을 퍼붓는 곳에서는 진리와 정의와 국가의 미래를 기대하기 어렵습니다

고양이를 황소라고 판결하는 소수의 법관들에게도 진실에 대한 판단을 맡기고 싶지 않습니다.

지성인들의 객관적 판단을 기대하고 있고 신뢰하고 있을 뿐입니다.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