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의이론과 실제
- 첨부파일0
- 추천수
- 0
- 조회수
- 287
"해가 돋는 나라 일본이겠죠...? 아마도요..."
확실하지 않은 주장, 이제는 그만!
천사가 하나님의 '인'(도장)을 가지고 '해 돋는 데'로부터 올라온다 (요한계시록 7장)
성경에서 말하는 '해 돋는 데'가 과연 어디일까요?
한기총 소속 장로교 목사님은 요한계시록 7장의 '해 돋는 데'를 육적인 동쪽이라 주장하셨습니다.
이 목사님은 일본이라는 나라의 이름이 태양의 근본이라는 뜻이기 때문에, 계시록 7장에 나오는 '해 돋는 데'는 이스라엘 땅에서 동쪽 끝인 일본이라 주장합니다.
보통 해가 동쪽에서 뜨기 때문에 '해 돋는 곳'하면, 동쪽으로 생각할 수 있는데요?
만약 성경에서 말하는 '해 돋는 데'가 실제 동쪽이라면, 지구는 둥글기 때문에 지구촌 어느 나라 어느 지역이나 해 뜨는 동쪽이 있습니다.
'해 돋는 데'가 문자적인 동쪽이라 주장하신 목사님은... 도대체 어디를 기준으로 한 동쪽입니까? 저~쪽이 동쪽이라 해서 거기 가보면 또! 저~쪽이 동쪽이라 합니다. 이렇게 계속 계속 가다 보면, 동쪽 찾다가 결국 늙어 죽겠죠? 그야말로 엄마 찾아 삼만리가 아닌 동쪽 찾아 삼만리가 될 것입니다.
더 충격적인 사실은...
한기총 소속 장로교단의 또 다른 목사님은 '해 돋는 데'는 동쪽이라는 뜻인데 왜 동쪽 방향을 말한 것인지 그 이유에 대해서는 알 수가 없다고 합니다.. 그러면서도 '해 돋는 데'가 동쪽인 이유는 에스겔 43장 4절에서 유래한 것이 아닐까...? 한답니다. (근거 없는 추측성 설교...)
여러분 그런 것이 아닐까? 라는 말의 뜻은 결국, 목사님도 모른다는 말이 아니겠습니까?
목사님! 모르면 바른 답을 알고 있는 사람에게 와서 배우는 것이 낫지 않습니까?
추측해서 아무거나 지어내면 되겠습니까... 아멘 하는 교인들이 무슨 죄 입니까...
그렇다면 왜?
한기총 소속 장로교 목사님은 요한계시록 7장의 '해 돋는 데'의 뜻을 '동쪽'이라 주장하며 왜 동쪽 방향을 말한 것인지는 이유를 모르겠다고 할까요. 바른 해석은 무엇인지 아래 영상을 확인해보세요!
유튜브 영상 시청 주소 (교리비교 100가지)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