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상담의이론과 실제

제목

sbs 대통령후보 토론회 불공정했다.◇

작성자
한가인
작성일
2017.12.11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222
내용
sbs대선후보 토론을 유심히 들여다본 유권자들은 혹시 눈치 챘는지 모른다.

문재인의 이미지는 유난히 밝고 화사했다.
그 이유는 뒷배경에 있다.

카메라에 잡힌 문후보의 프레임 속 뒷배경이 너무 깔끔하지 않은가.
마치, 스튜디오에서 가족사진이나 증명사진을 찍을 때 사용하는 배경지 처럼.
인물을 돋보이게 하기 위해 제작한 스튜디오에서 사용하는 배경지에 비해 전혀 손색이 없다.

다른 후보들의 뒷배경은 가로세로 선들이 어지럽고 무늬가 복잡해 시선을 분산시켜 인물을 부각시키지 못하고 있다.

이는 사전에 추첨을 통하여 자리 배치가 정해졌을 것이고, 이후 세트를 만드는 과정에서 누군가 의도적으로 셋팅한 것으로 의심 된다.?

매우 불공정하다.
블랙잭게임사이트
아시아카지노

말만 하고 행동하지 않는 사람은 잡초로 가득 찬 정원과 같다.(하우얼) 좋은 나무는 좋은 열매를 맺는다.(랭런드)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것은 세상 그 자체이다.(스티븐슨) 나는 미래에 대해서는 결코 생각하지 않는다. 미래는 곧 오고 말 것이므로. <00> 중간이 가장 안전할 것이다.(오비디우스) Time is but the stream I go a-fishing in. 자유는 획득하는 것보다 간직하는 것이 더 어렵다.(컬훈) 전쟁에선 어느 편이 스스로를 승자라고 부를지라도 승리자는 없고 모두 패배자 뿐이다.(챔벌린) To doubt is safer than to be secure.
◈◀Suspicion follows close on mistrust. 안심하면서 먹는 한조각 빵이 근심하면서 먹는 잔치보다 낫다.(이솝) 진정한 벗은 제2의 자기인 것이다.(아리스토텔레스)
§울지 않는 청년은 야만인이요 웃지 않는 노인은 바보다.(조지 산타아나) 정신으로 창조된 것은 물질보다 한결 생명적이다.(보들레르) 자기의 용기를 확신할 수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소인은 특별한 것에 관심이 있고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