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의이론과 실제
- 첨부파일0
- 추천수
- 0
- 조회수
- 227
▶박근혜대통령 불법탄핵과 문재인씨의 갈팡질팡 대통령 업무, 미국을 직접 위협하게 된 북한의 핵무기와, 이를 응징하고자 하는 미국의 북한 제재로 인하여 발생할 가능성이 상당히 커진 남북 전쟁((혹은 국지적 전쟁))가능성, 그리고 상당히 폐쇄적인 사회, 교육환경 등, 그야말로 헬 조선이 점점 더 노골화 되어가는 한국사회의 혼탁함 증세로 인하여 한국사람이 한국을 탈출하는 행렬이 상당히 늘어나고 있다.
캐나다, 뉴질랜드, 미국, 유럽등지로 한국사람들, 특히 어느정도 돈 있고 고학력자라는 한국사람들이, 지금 한국을 탈출하는 행렬이 늘고 있음을 현지에서 확연히 볼 수 있다.
심지어 잠시 뜸 하는 것 같았던 한국여성들과 해외 외국남자들 사이의 국제결혼도 꽤 늘어나고 있다. 한국여성과 선진국 남자들과의 결혼을 주선하는 해외업체도 요즘 한국여성들의 증가로 의외의 호황을 누리고 있다고 해외 뉴스는 전하고 있다. 특히 한국여성들은 매우 고학력자이고 해외 남자들의 현재상태를 철저히 조사하고 따지려는 기색 이여서 성사가 쉽지는 않다고 전한다. 그러나 2016년, 2017년 들어서 한국여성과 해외남자들간의 결혼문의껀도 늘고 있다고 그런다.
그리고 유럽의 몰도바, 라트비아, 베트남등등 해외여성과 한국남자들간의 국제결혼도 다시 늘어난다고 하는데, 예전과 다르게 요즈음의 한국남자들 가운데는 상당히 지성이 높은 사람들이 국제결혼 행렬에 들어오고 있다고 그런다. 그리고 한국남자들이 국제결혼해서 한국으로 신부를 데리고 들어오는 것이 아니고 한국남자가 해외로 나와서 해외의 여성과 해외생활을 하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고 전한다. 차라리 해외여성과 해외에서 열심히, 치열하게 사는 것이 반 지옥 같은 지경의 한국땅에서 속썩히고 사는 것 보다 낫지(!!!)라는 의식 가진 분들이 늘고 있다고 그런다.
그런 경향은 요즈음 한국 국내에서 이민 알선 사업을 하는 사람들도 아마 그걸 확연히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문재인이 있는 지금 이 시기는 한국에 별로 기대가치가 없고 희망성이 없다. 한국사회 자체, 즉 매우 이기적이고 자기중심적 사고방식들이 팽배하고, 남을 배려하지 않고, 소위 잘난 사람들 만이 설치고 매우 잘난체 하는 한국 사회의 폐쇄지향적인 꼴들이 싫증이 나서, 그리고 한국사회의 병폐가 아주 싫증이 나서, 한국을 떠나는 사람들이 매년 1천 ~ 3천세대들이 떠나고 있다고 해외현지의 한국어 신문들은 전한다.
할 수 있는 능력 있다면, 그리고 또는 떠날수 있는 능력을 만들어서라도, 차라리 지금은 한국을 떠나는 것이, 더 나을 것이라고 보여진다.
08-01-2017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