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상담의이론과 실제

제목

정유라는 특검의 협박용이었다.☆♪

작성자
rora
작성일
2017.11.17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296
내용

특검은 뎀마크에 있는 정유라를 굳이 강제 송한하려 했으나 덴마크 검찰은 안보내준다.

특검은 왜 굳이   정유라를  잡아 끌고  오려하고 덴마크 검찰은 그를 안보내 주는 걸까?

 

정유라가 가담한 범죄 무엇인가??  뇌물을 받았나???  국정을 농던 했나?  그리도 샅샅이 까발리는 언론도 정유라가 무슨 죄를 저질렀는지  알려주는게 없다.(거기에만 피의 사실 공표가 금지되서 그런가???)

도대체 여지껏 올림픽 나가서 금메달 따겠다고 말만 타던 20살이 안된 아이가 무얼했고 무얼 안단 말인가?

아마도 심문을 하면 난 잘 몰라요. 그저 엄마가 다했어요.. 하고 대답하고 언론은 모든걸 엄마에게 미루는 영악한 마녀라고 써 대겠지. 그러면 국민들은 또한번 분통을 터뜨리고...

 

우리의 영웅 김연아 얼마나 대단한가?  그는  세계최고의 선수가 되기 위하여 피나는 노력을... 범인은 도저희 감내 할수없는  치열한 삶을 살아서 마침내 영웅이 되었다.

그렇다 .금메달을  거머쥐려고 하는 욕망은 쉽게 루어지지 ?는다.

정유라는 아시안 게임 에서 금메달을 획득하고  오림픽 메달을 겨냥하여 덴마크에서 훈련 중 이었다 한다. 그것도 어린아이의 엄마로.. 얼마나 치열한 삶을 살았겠는가? 그런 그가 무슨 죄에 어떻게 가담할수 있단 말인가?

그리고 그 자기 엄마의 일을 무얼 알수 있단 말인가?

 

그러면 특검은 그걸 몰랐단 말인가??/

몰랐으면 바보지. 특검이 바보는 아닐테고  ..그럼  왜  정유라를 끌고 오려 했을까?

특검의 수사 검사  한명이 최순실게 했다는 말 ...3족을 멸 하겠다... 최순실이렇게 소리치며 억울함이을 토로 했을때 사람들은 그렇게 온순하던 최순실이 표독하게 돌변했는데 본색이 들어 났다고 또 한차례 욕했다.

당신같으면 어찌 하겠는가?온통 적으로 둘러?인 당신에게  딸과  그딸의 딸을 죽인다는데...이 광명천지에 ... 어느 부모가 절규하지 않느단 말인가???

3족이면 누구이겠는가???최순실과 그딸 또 그 딸의 딸이 아닌가??? 이게 현재 특검의 행태요 품격이며 수사능력이다.

정유라 불러다가 최순실에게 협박하려는거다. 없는 죄라도 만들어 불어라.. 안그러면 네 딸  손녀 죽는다..

이게 정유라를 송환 하려던 이유 아니겠는가?

그걸 알고 덴마크 경찰은 안보내 주는 거고.. 특검 꼴 좋다. 그 조만나라 인구도 영토도  경제 규모도 우리 보다 훨씬 작은 날의 검찰이 대한민국의 대통령을 수사하는 특별검찰의 요구를 못들어 준단다.그것도 그나라 검찰 총장도 아니고 평범한지방 검찰이...

왜 냐고  ?? 진실을 아는 거다. 우리 나라 같이 특검의 그리고  촛불의 또  국회의 협박을 안받는  조그만 나라의 평검사가 못 보내 준단다. 이게 현실이다.

이 글을 읽는 분들 께서는 눈을 크게 뜹시다. 넓게 봅시다. 지금은 거짖이 진실인양 세상을 뒤 엎고 있읍니다. 여기에 속으면 천추의 한을 남기게 됩니다.


 

다양한 에프원카지노 블랙잭문의
lhzaqmkr254yva166vzr386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