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상담의이론과 실제

제목

책임질 사람.※

작성자
nowheart
작성일
2017.12.30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310
내용

 

유승민.

 

김무성,

 

정의화.

 

 

우리계열카지노
청년기는 대실수이다. 장년기는 투쟁이다. 그리고 노년기는 후회이다.(디즈레일리) 충고는 좀처럼 환영받지 못한다.(체스터필드) <00> 어리석은 자는 수치스러운 일을 할 때에도 그것이 언제나 그의 의무라고 선포한다.(버나드쇼) 자연은 하나님의 작품이요. 예술은 사람의 작품이다.(롱펠로우) 오직 현명한 자만이 충고의 덕을 본다.(푸블릴리우스)"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것은 물론 세상 그 자체이다. 어리석은 자는 수치스러운 일을 할 때에도 그것이 언제나 그의 의무라고 선포한다.(버나드쇼) 사랑없이 사는 것은 정말로 사는 것이 아니다.(몰리에르) 좋은 일을 많이 해내려고 기다리는 사람은 하나의 좋은 일도 해낼 수가 없다.(사무엘 존슨)
♧♠ 노력으로 성취되며 좋은 일을 많이 해내려고 기다리는 사람은 하나의 좋은 일도 해낼 수가 없다.(사무엘 존슨) Time is but the stream I go a-fishing in.
◎Only the just man enjoys peace of mind. 너 자신을 다스려라. 그러면 당신은 세계를 다스릴 것이다.(중국 속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것은 물론 세상 그 자체이다. 선한 사람이 되라. 그러면 세상은 선한 세상이 될 것이다.(힌두교 속담)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