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상담의이론과 실제

제목

특검시작도전에 대통령은 이미 하야를발표했다♥

작성자
joy365
작성일
2017.12.30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283
내용
버스는 이미 지나갔다..
법조사가 시작되기도전에 이미대통령은 하야를 발표했다. 대한민국법이 붕괴되는 순간이였다..

대통령이 연루?다는 최순실게이트에 대하여 이번 박영수특검에 대해서 전국민 기대 무지무지하다.
대통령하야는 사필귀정원리에 의하여 이제법으로 넘어갔다.이제부터는 법이대통령에게 작동하는역할을 할것이다.

대통령이 어떤죄를 저질렀기에 이렇게 난리냐
지금까지 대통령의 언행을 국민입장에서 지켜봤쓸때 대통령은 분명 이번사태에대하여 쉽게말해서 뭐가무슨일인지 판단을 못하고있다. 너무 뜻밝에 기습일을 당하니까 신이아닌이상 인간으로서 우왕좌왕식 으로 대치중에있다. 이것은 확실하다.

국회도 말만국회지 이젠 국회마저시위에굴복했다.죽은 국회다.
이나라는 법이고 국회고 이제는 좌파시위에 완전백기투항했다

대통령으로서 이제는할수있는조치 다취했다
이젠 여마저 대통령을 적으로 돌리고있다.
국가의 앞날이 오리무중상태다.
그래도 대한민국은 법이있는국가다 이젠 국가명운은 특검.헌재에 의지하게됐다

대통령이 확실한 범죄실체도없이 무조건 무조건 자백하라. 왜 명백한잘못인데 자백안하고 하야도 무조건하지 않고질질끄느냐

뭘 무조건자백하냐 말이다. 국회청문회 기업총수발표 똑똑히 들어보라.
대통령이 국가정책이행이아니라 검찰주장대로 기업돈착복을해서 뇌물.공범짓을 했는가를......
계속 의혹누명이 사실대로 속보로 밝혀지고있다.

하야를 발표했지만 진짜대통령하야는 민중시위가아닌 법이결정할 문제다.
대한민국 법이살아있는한 대통령은 누명을 벗을수가있다. 검찰이나 언론폭로대로 국정농단했는지 돈이 궁해서미르.k스포츠창단해서 강제로기업돈착복했는지를.....두고봐라. 나성이 자신한다.

예를들어 흔한말로 내가좋아허는 보신탕이 먹고싶은데 개한마리 끌고와서 무조건 가마솥에다가 잡아 넣고 그냥 불때서 끓이면 보신탕이 되느냐밀이다.

생각해보라 그래 급하다해서 보신탕으로 먹겠냐말이다. 보신탕으로 먹기전에 여러가지 과정이있지 않은가.
일일이 기술해야 되겠나....
.법이있는국가에서....하야가 급하다고해서 될일이아니다. 이해가 가지 않는가....
대통령이 하야발표후 하야할줄 몰라서 질질끌고있느냐 말이다.
대통령하야 발언이 벌써 민중시위 승리란다. .

빠리빠리.....미리미리란다.
두고 바라. 좌파식 민중승리소리 봇물터진다.
야권대선주자는 시민혁명 이란다.

일부좌파는 아예 이참에 정치까지 개입해봤쓰면 한단다.
북힌김정은이 연일 축포쏜단다. 이참에 쓸어버리고 싶단다.

아예 이참주의가 될랴나본데 김정은과 좌파민중들 일부좌파정치인들 아예 이참에 합작해서 쓸어버렸부리지....

대통령은 미리 죄를 지었단다. 철저한 법조사도 되기전에 미리 죄를 지었대......
이제 일부외신들 한국시위는 질서에 표본이다 해쓰는데 한가지 이상한점이 있단다. 대통령의 확실한 범죄는 뭐냐. 이의심은 내외적으로 공통이다.

대한민국은 법치국가다.
특검 헌재에의하여 진짜대통령하야는 처리될것이다
한게임바둑이뷰어
실제카지노
모든 죄의 기본은 조바심과 계으럼이다.(카프카) 인생에 있어서 어려운 것은 선택이다. 이기는 것이 중요한 것이 아니다. 어떻게 노력하는가가 문제이다.(쿠베르탕) 오직 남들을 위하여 산 인생만이 가치 있는 것이다.(아인슈타인) 정의없는 힘은 포악이다.(파스칼)" <00> 날이 밝기 직전에 항상 가장 어둡다.(풀러) 오직 남들을 위하여 산 인생만이 가치 있는 것이다.(아인슈타인) 한치의 기쁨마다 한자의 고민이 있다.(베넘) 폭풍은 참나무가 더욱 뿌리를 깊게 박도록 한다.(허버트)
§〓작은 성공을 만족스럽게 생각하는 사람은 큰 성공을 얻지 못한다.(제세 메서 게만) 좋은 전쟁 또는 나쁜 평화는 없다.(프랭클린) 울지 않는 청년은 야만인이요 웃지 않는 노인은 바보다.(조지 산타아나)
☎최대다수의 최대행복은 도덕과 입법의 초석이다.(벤담) "기회는 새와 같은것 인간은 아직까지도 모든 컴퓨터중에서 가장 훌륭한 컴퓨터이다.(케네디) 전쟁에선 어느 편이 스스로를 승자라고 부를지라도 승리자는 없고 모두 패배자 뿐이다.(챔벌린)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