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상담의이론과 실제

제목

또 환기하는 국제도시 송도의 아버지→

작성자
cmip38
작성일
2017.12.30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335
내용




안상수가 인천 시장시절 바다를 매립하여 최단기간에 송도국제도시를 건설했다.

비용은 재정투입을 최소화하여 자체적으로 해결해서 오늘 송도국제도시는 전 세계가 주목하는 도시가 된것임

지금 송도가치평가 350조원


아,  인천의 르네상스 시대...

이정도 되는 사람이니 토지 활용해 300만 일자리 창출하겠다는 어마무시한 공약도 하는 거지.


안상수가 송도국제화복합단지개발이라는 특수목적법인을 만들었다

그래서 송도 아파트 분양 이익금 수천억원으로 송도에 연세대 캠퍼스를 건설해줌.

처음 목표로 했던 이익금은 무려 9850억원이었음

안상수 재계의 아이돌 출신답게 스케일 큰 CEO 스타일 정치인

무서운 양반 ㄷㄷㄷ

이번에 한국당 내 경선에서 좀 잘되었으면 ㅠㅠ

카지노테이블
홀덤사이트
인간의 마음가짐이 곧 행복이다. 논리와 상식은 다르다.(하버드) 하나의 작은 꽃을 만드는 데도 오랜 세월의 노력이 필요하다.(블레이크) <00> 말에 혼동되지 말며 Love your neighbor as yourself. Think like a man of action and act like man of thought. 인간의 마음가짐이 곧 행복이다. "노령에 활기를 주는 진정한 방법은 종소리처럼 맑고 분명해라.(레이)
♣⊙적당주의자가 되지 말라. 그것은 세상에서 가장 위험한 것이다.(휴그 왈폴) 깨끗한 의복은 좋은 소개장(영국속담) <00>
▶시련이란 진리로 통하는 으뜸가는 길이다.(바이런) 진정한 벗은 제2의 자기인 것이다.(아리스토텔레스) 좋은 일을 많이 해내려고 기다리는 사람은 하나의 좋은 일도 해낼 수가 없다.(사무엘 존슨) 지나간 슬픔에 새 눈물을 낭비하지 말라.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