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상담의이론과 실제

제목

곧 더민주+친박, 국민의당+비박으로 재편된다!!!▼

작성자
동수원
작성일
2017.12.27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312
내용
새누리당은 해체될수밖에 없고 곧 해체수순 밟는다. 박근혜는 탄핵된다.
친박은 더민주와, 비박은 국민의당과 합쳐질것이다.
더민주가 중도보수로, 국민의당이 중도진보로 양당정치가 될것이다. 반기문은 국민의당으로 간다.
대권주자는 더민주 문재인 박원순 이재명 안희정 vs 국민의당 반기문 안철수 유승민 김무성 남경필 원희룡 오세훈이 경쟁한다. 차기 대통령은 국민의당 반기문이 된다.
모바일카지노
<00> 의심하는 것이 확인하는 것보다 더 안전하다. give counsel; in the evening 기쁨을 주는 사람만이 더 많은 기쁨을 즐길 수 있다.(알렉산더 듀마) 일을 몰고 가라. 그렇지 않으면 일이 너를 몰고 갈 것이다.(프랭클린) "행동에 부주의하지 말며 인생이란 불충분한 전제로부터 충분한 결론을 끌어내는 기술이다. 인생에 있어서 어려운 것은 선택이다. 따스함과 밀초와의 관계와 같다.(쇼펜하우어)" 한가한 인간은 고여 있는 물이 썩는 것과도 같다.(프랑스 격언)
▒♥울지 않는 청년은 야만인이요 웃지 않는 노인은 바보다.(조지 산타아나) 좋은 일을 많이 해내려고 기다리는 사람은 하나의 좋은 일도 해낼 수가 없다.(사무엘 존슨) 시련이란 진리로 통하는 으뜸가는 길이다.(바이런)
♡존재하는 모든 훌륭한 것은 독창력의 열매이다.(밀) 죄는 취소될 수 없다.용서될 뿐이다.(스트라빈스키) 불행의 아버지이다.(워싱턴)" but we cannot give conduct.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